엘피 - 베를리오즈/로미오와 줄리엣 > 음반장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음반장터

판매완료 엘피 - 베를리오즈/로미오와 줄리엣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세일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226.173) 댓글 0건 조회 35회 작성일 19-11-18 20:43

본문

판매가격 : 21,000원 카드불가
전화번호 : 010-8341-3258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회원가입일 : 2011-03-03 (3203 일)
최종접속일 : 2019-12-07 12:30:09

안녕하세요?

.

구매 전 필독사항

​.

1. 포장: 취급 물품도 다양하다 보니 포장재 통일이 어렵습니다. 그리고 환경 보호와 절약차원에서 재활용 포장재를 사용하고 있으니 넓으신 이해 부탁 드립니다. 대신 파손에 대해서는 철저하게 책임집니다.

2. 택배비: 기본 택배비는 3,500원입니다. 택배사 단가 인상으로 어쩔 수가 없으니 양해 바랍니다.

3. 해외 배송: 보통 2주내 완결이지만 양측 휴일이나 통관때문에 3주를 기본으로 합니다. 오픈마켓(네이버, 11번가 등)의 경우 임시 송장을 입력하며 본 송장은 통관 후 입력됩니다.

4. 해외 구매: 주문 확인이 되면 취소 불가입니다. 즉 고장이나 파손이 아닌 한,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불가능하다는 뜻입니다. 이 조항은 국내 소비자 보호법의 저촉을 받지 않으니 특히 유의 바랍니다.

5. 개인통관부호: 관세법 개정에 따라 단 1달러 짜리도 제공하셔야 합니다. 개인통관부호가 없거나 잘 모르시면 주민등록번호상 생년월일을 알려주셔도 됩니다.

.

- 본 제품은 사진상 재고가 전부이니 구매 전 문의 바랍니다.

​​.

운산티앤씨입니다. (경기도 남양주 양지리 소재)

​.

전화 문의

공일공-팔삼사일-삼이오팔 010-8341-3258

​.​

1. 소개

다음은 대부분 엘피 사용자들이 준용하는 기준입니다.

미개봉: 개봉이 되지 않은 신품

Mint: 개봉은 되었으나 신품에 준하는 상태

NM: 플레이에 지장을 주지않을 것으로 보이는 연흔이 1-2군데 있는 정도있는 상태

이하는 플레이 테스트가 전제라 판매하지 않거나 서비스로 드립니다.

EX: 좀더 큰 잡음이 일부 혹은 전체적으로 있음

VG+: 풀레이는 가능하지만 표면 상태가 좋지 않음.

Berlioz - Patricia Kern / Robert Tear / John Shirley-Quirk / London Symphony Orchestra, Colin Davis ‎– Romeo Et Juliette

레이블: Philips ‎– 839 716/17 LY

형식: 2 × Vinyl, LP, Boxset

국가: Netherlands

발매됨: 1968년

장르: Classical

스타일:

​.

- 쟈켓 상태: 겉비닐 있음. Mint

- 속지: 있음.

- 음반 상태: 2장 모두 민트급

​.

베를리오즈, 극적 교향곡 ‘로미오와 줄리엣’ [ H. Berlioz : Symphonie dramatique ‘Roméo et Juliette’, Op.17 ]

셰익스피어의 명작 ‘로미오와 줄리엣’에 기초한 음악작품으로는 구노의 오페라, 프로코피예프의 발레음악, 차이콥스키의 환상서곡 등이 대표적이다. 그들에 비하면 베를리오즈의 교향곡 [로미오와 줄리엣]은 다소 ‘마이너’한 작품이라고 해야 할 텐데, 그 제목은 어느 정도 알려져 있을지라도 정작 제대로 들어본 사람은 그리 많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것은 심히 부당한 일이다.

작곡자 자신이 ‘극적 교향곡’으로 명명한 이 이례적인 작품은 ‘로미오와 줄리엣’을 다룬 음악작품들 가운데 가장 독창적이고 완성도 높은 것이다. 외형적으로는 고전 교향곡의 틀을 차용하되 그것을 발전적으로 변용하고 독창과 합창까지 활용하여 오페라와 멜로드라마의 중간 형태를 취하고 있으며, 내용적으로는 원작의 스토리를 순차적으로 따르는 듯하면서도 보다 자유로운 환상을 쫓고 있다.

.

참고로 현재 내놓는 클래식 엘피들은 가장 근래의 것이 1980년도, 오래된 건 1960년대 초반까지 거슬러 올라 갑니다. 그 긴 세월 동안 이 정도 상태 유지하는 건 결코 쉽지 않습니다. 여기서민트급이라 함은 그야말로 플레이 한번 제대로 한 적이 없을 정도의 수준입니다.

따라서 이런 엘피들은 해가 갈 수록 가치가 올라 가게 되어 있는데다, 제시되는 가격을 장당으로 계산해 보면 참으로 착한 가격이라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러니 이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2. 상태

총 2장 구성의 박스반/설명 참조

​.

3. 사후 서비스

해당 없음

​.

4. 교환/환불

- 인도 당시 파손은 환불

- 음반 거래 시 주의 사항

. 모든 음반은 육안 검사만 하며 실제 플레이 테스트는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세척도 하지 않은, 있는 그대로 드리니 플레이 전에 먼지 정도는 닦으셔야 합니다.

. 따라서 최선을 다해 설명은 드리지만 주관적이다 보니 구매자의 수준에 못미칠 수도 있습니다. 가능하면 작은 차이 정돈 눈 감고 넘어갈 아량이 있는 분과 거래하고 싶습니다.

. 음반 가격 기준: 플레이 불가능할 정도는 아예 판매하지 않으며 간혹 구매자께 서비스로 드리고 있습니다. 적용 기준은 글 첫머리에 제시하였으며 국제 음반가 ( Discogs.com) 및 이베이를 참조하되, 배송비는 고려하지 않고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결정하고 있습니다.

​.

5. 가격​

택배비 포함 21,000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810
어제
1,740
최대
3,362
전체
7,800,132


게시물의 내용과 개인간 거래에 관련된 모든 책임과 권리는 거래 관련 당사자간에 있습니다.